기존의 구조를 탈피한 어플 리뉴얼을 원했어요. 미쉐린 타이어에 특화된 UI로 주사용자층인 장년층과 더불어, MZ세대까지 흡수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어요. 기존의 밝고 경쾌한 느낌을 베이스로 전문적이고 사용자 중심적인 UIUX 리뉴얼 디자인을 진행했어요.
누구나 원하는 정보를 바로 찾을 수 있도록
가장 자주 찾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빠른 이동이 가능해요.
미쉐린 타이어를 판매하는 대리점을
찾을 수 있어요.
타이어 구매시에 필요한 쿠폰과
포인트를 한번에 관리해요.
차량정보를 저장하고
미쉐린 정품타이어를 등록 할 수 있어요.